[차홍 헤어 팁] 한 끗 차이로 예뻐지는 앞머리 컷
후덥지근한 여름, 머리카락을 자주 묶는 계절이 찾아왔다.

머리를 묶었을 때 앞머리 부분이 자연스러우면서 예쁘게 연출되기를 바라는 이가 많다. 특히 얼굴이 너무 동그랗거나 각지거나 광대가 튀어나온 사람의 경우 얼굴형의 단점이 드러나지 않기를 바란다. 머리를 묶어도 얼굴이 작아 보이고,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앞머리는 누구나 원하는 스타일이다.

국내 톱 헤어 디자이너 차홍 원장이 이끄는 프리미엄 헤어 살롱 차홍룸 한남점 하민이 실장이 작은 얼굴을 만들어주는 하는 앞머리 컷을 제안한다.

앞머리는 전체 이미지를 바꿔주는 중요한 스타일이며, 약간의 디자인은 다양한 무드를 표현할 수 있다. 우선 여성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원한다면 긴 앞머리 기장에서 헤어 라인의 잔머리를 자연스럽게 살린 페이스 라인 컷이 필요하다. 페이스 라인 컷에 앞머리 펌을 같이 진행한다면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드라이 한 듯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므로 머리를 묶거나 풀어도 손쉽게 연출이 가능하다.

귀여우면서 발랄한 이미지를 원한다면 이마가 살짝 보이는 시스루뱅이 제격이다. 더불어 시스루뱅은 납작한 이마를 보완할 수 있다. 올여름, 앞머리 한 끗 차이로 나만의 포니테일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한편 차홍룸은 20, 30대 트렌디한 여성들을 타깃으로 국내 톱 헤어 디자이너 차홍이 론칭한 프리미엄 헤어 살롱이다. 휴식 뒤에 오는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하여 고객들이 편하게 휴식하면서 아름다운 헤어 디자인을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차홍 아카데미팀에서 연구 개발한 시즌별 스타일 48선을 선보이고 있다. 차홍 원장이 이끄는 헤어 전문가들이 연구 개발한 코스메틱 브랜드 ‘차홍’을 시술 및 클리닉 시 사용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