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 시선 강탈 바캉스 메이크업 팁
끝을 모르는 무더위에 몸과 마음이 지치는 7월이다. 뜨거운 열기에 숨이 헉헉 막히는 요즘에는 시원한 바캉스 여행이 절로 떠오르기 마련. 워터파크, 해수욕장, 계곡 등 시원한 물놀이로 무더위를 말끔히 씻어내기 전 준비해야 할 것이 있다.

바로 휴양지에서 시선을 강탈할 수 있는 원 포인트 메이크업. 자외선 차단제를 계속 덧발라야 하는 휴양지에서는 두꺼운 커버 메이크업보다 강렬한 색감으로 시선을 끌어모을 수 있는 포인트 메이크업이 제격이다.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타일난다 3CE의 벨벳 립 틴트를 활용해 눈길을 사로잡는 아찔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스타일난다, 시선 강탈 바캉스 메이크업 팁
스타일난다 3CE의 벨벳 립 틴트는 도톰하지만 가벼운 구형 엘라스토머가 프라이머를 바른 듯 입술 잔주름 사이사이 매끈하게 마무리하며 깔끔하게 밀착된다. 벨벳 피니시 텍스처가 꽃물이 스며든 듯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하며 컬러를 더욱 풍부하고 차분하게 표현한다.

심플리 스피킹 컬러는 코랄과 칠리 레드의 경계를 넘나드는 오묘한 레드 컬러로 웜톤과 쿨톤 구별 없이 얼굴의 생기를 부여할 수 있다.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강렬한 컬러로 시선 강탈 바캉스 립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Editor’s Pick]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주기 위해서는 강렬한 색감 선택이 중요하다.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쨍한 레드 컬러를 선택할 것. 트렌디한 풀립으로 바르기에 부담스럽다면 입술 안쪽부터 바깥 라인까지 그라데이션으로 연출해 청순하면서 섹시한 무드까지 완성해보자.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