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특제소스 ‘굽네 허니멜로 소스’로 음식의 맛을 더하다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굽네몰이 달콤함을 담은 ‘굽네 허니멜로 소스’를 출시했다.

‘굽네 허니멜로 소스’는 굽네 허니멜로 치킨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특제소스다. 굽네치킨의 신메뉴 ‘굽네 허니멜로’는 허니 머스터드와 갈릭, 스모크 베이컨의 풍미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계속 당기는 감칠맛이 특징이다. 특히 홀그레인 머스터드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깔끔한 끝 맛을 살려 어른이나 아이 할 것 없이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담백한 맛의 ‘굽네 허니멜로 소스’는 샐러드와 각종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굽네 허니멜로 소스’는 간편하게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허니멜로의 색다른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굽네몰만의 제품 콘셉트와 맛으로 소비자들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게 제품 개발에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굽네몰은 홈페이지를 통해 ‘허니멜로 소스’를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 세 가지를 소개했다.

1. 월남쌈
프리미엄 특제소스 ‘굽네 허니멜로 소스’로 음식의 맛을 더하다
샐러드드레싱으로 제격인 ‘굽네 허니멜로 소스’는 샐러드 외에도 월남쌈, 스테이크 등 각종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닭가슴살과 채소를 가득 넣고 라이스 페이퍼로 돌돌 말은 월남쌈에 허니멜로 소스를 곁들인다면 상큼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2. 핫도그
프리미엄 특제소스 ‘굽네 허니멜로 소스’로 음식의 맛을 더하다
완성된 요리에 쓱 하고 뿌려 먹으면 그 맛이 배가 되게 해주는 ‘굽네 허니멜로 소스’. 핫도그나 피자 위에 뿌려 먹으면 색다른 달콤함이 배가 될 것. 핫도그 빵에 양파와 피클, 로메인 그리고 통통한 소시지를 넣고 허니멜로 소스로 마무리하면 근사한 간식이 완성된다.

3. 샌드위치

프리미엄 특제소스 ‘굽네 허니멜로 소스’로 음식의 맛을 더하다
샌드위치 속 재료가 부실할 때, ‘굽네 허니멜로 소스’를 활용한다면 맛에 대한 걱정은 사라진다. 식빵과 달걀, 햄으로만 완성된 샌드위치에 허니멜로 소스를 듬뿍 뿌려주면 특별한 재료 없이도 맛있는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 굽네몰)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