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티몰 글로벌 단독 브랜드관 오픈
국내 패션&뷰티 기업 부건에프엔씨 임블리(IMVELY) 브랜드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 글로벌 패션 단독 브랜드관에 공식 오픈한다.

임블리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방향성을 캐치해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트렌디함을 추구, 러블리한 감성을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패션 브랜드다.

특히 임블리, 블리블리의 대표 모델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인 임지현 상무는 80만 명에 육박하는 SNS 셀러브리티로 한국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그는 한국에서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로 활약하며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인물이다. 그는 SNS를 통해 자신만의 러블리한 패션과 뷰티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상품을 기획하고 만들어낸다.

임블리는 이번 단독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티몰 글로벌 임블리 온라인 스토어’를 즐겨찾기로 등록하는 이벤트를 참여할 경우 10위안 쿠폰이 증정되며 이외에도 주문 금액 대별 쿠폰 제공 및 무료 배송 서비스 등 알차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임블리 브랜드는 패션뿐만 아니라 시그니처 뷰티 브랜드인 블리블리(VELY VELY)도 함께 전개해 나가고 있다. 블리블리 역시 5월 티몰 글로벌에 뷰티 단독 브랜드관 입점을 마쳤으며 많은 중국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져 사랑을 차지하고 있다.
임블리, 티몰 글로벌 단독 브랜드관 오픈
대표 인기 아이템으로는 ‘프라이머 슈프림 모이스트 핏’, ‘아우라 광채 베이스’, ‘아우라 광채 쿠션’이 있다. ‘프라이머 슈프림 모이트스 핏’은 매끈하고 자연스럽게 물광 피부 결을 연출해주는 프라이머다. 피부의 톤과 결을 정돈시켜주는 효과가 있으며 더불어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고 다음 단계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또한 탱글한 워터젤이 피부 결 사이사이를 수분으로 채워줘 자연스러운 수분광을 연출해주며 SPF30, PA++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까지 갖췄다.

‘아우라 광채 베이스’는 진주, 루비, 다이아몬드 등 다양한 보석 파우더를 함유해 더욱 화사하고 빛나는 광채감을 안겨주는 제품이다. 오랜 시간 촉촉함이 유지되기 때문에 건조함 없이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가볍게 발리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빛에 따라서 입체감 있게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선보일 수 있다.

‘아우라 광채 쿠션’은 보습 성분 40% 이상을 함유하고 있어 광채 피부 연출에 탁월하며 일반 쿠션처럼 유분이 끈적하게 묻어나는 것이 아닌 촉촉한 수분감을 오래도록 유지해줄 뿐만 아니라 홍조, 잡티도 내추럴하게 잡아줘 커버력까지 뛰어난 제품이다.

블리블리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색조부터 기초라인까지 고객이 원하는 신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