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부터 백팩까지…휠라 '배틀그라운드' 컬렉션 '눈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펍지주식회사의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와 만났다.

휠라는 23일 '배틀그라운드'와 함께 '휠라 X 배틀그라운드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휠라 X 배틀그라운드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의 '클래식킥스B'를 비롯해 휠라의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에 '배틀그라운드' 속 게임 아이템과 장면을 재치 있게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콜라보 콜렉션은 휠라 반팔 티셔츠 3종과 클래식킥스B, 드리프터(슬라이드), 포스 백팩, 보조 가방(슈터스백) 등으로 구성됐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에 등장하는 방탄 헬멧 '뚝배기'를 모티브로 한 '3뚝 리니어 반팔 티셔츠'부터 최후의 생존자를 위한 승리의 메시지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에서 영감을 얻은 '치킨 디너 반팔 티셔츠' 등으로 재미를 더했다. 게임 속 탄피를 보관하는 슈터스 백도 실제 아이템으로 구현했다.

티셔츠부터 백팩까지…휠라 '배틀그라운드' 컬렉션 '눈길'

휠라는 이번 콜라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FILA X PUBG 런칭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3일, 지정된 휠라 5개 매장에서 이번 콜라보 컬렉션 중 2개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250명에게는 '배틀그라운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페셜 시체 박스(보급 상자 티슈, 프라이팬형 부채 포함)'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서울 이태원 메가스토어와 부산 광복, 광주 충장로, 부평 휠라,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 5개 매장에서 진행된다(매장별 50세트 한정).

휠라 관계자는 "휠라와 배틀그라운드의 협업은 콜라보 트렌드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 브랜드 팬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beck@gametoc.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