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코스, 메이크업 지속력 높여주는 ‘컬러스테인 라인’ 4종 출시
다채롭고 트렌디한 컬러의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컬러스테인 라인’ 4종을 21일 출시했다.

컬러스테인 라인은 땀과 피지, 혹은 외부 환경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번지거나 지워지는 것을 방지하고, 아이섀도우, 립스틱 등 색조 제품의 선명한 발색 표현을 위해 개발됐다.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지속력과 발색력을 강화하기 위한 라인으로 픽싱 미스트, 아이 프라이머, 립 픽서, 듀얼 컨실러 4종으로 구성됐다.

컬러스테인 픽싱 미스트는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메이크업을 즉각적으로 고정해주는 제품이다. 깃털처럼 가벼운 특수 필름 폴리머 성분이 분사력을 높여줘 소량만 분사하여도 강력한 메이크업 고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컬러스테인 아이 프라이머는 아이섀도우의 발색력과 지속력 강화에 효과적이다. 롱 래스팅 포뮬러 성분을 함유하여 균일하지 못한 눈꺼풀의 톤을 매끈하게 정돈해주고 아이메이크업 번짐과 크리즈 현상 방지를 도와준다.

컬러스테인 립 픽서는 립메이크업 위에 제품을 쌀알 크기만큼 짜서 펴 바른 뒤 1분 정도 건조시켜주면 립메이크업이 번지거나 묻어나지 않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자연 유래 오일 성분으로 입술 보습에도 효과가 좋다.

컬러스테인 듀얼 컨실러는 양면이 각각 리퀴드과 스틱 타입으로 되어있어 커버력 뿐 아니라 활용성도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넓고 칙칙한 다크서클 부위에는 리퀴드 타입 컨실러를 작고 진한 잡티 부위에는 스틱 타입 컨실러를 사용함으로써 효과적으로 피부 결점을 커버할 수 있다.

한편 랩코스는 공식 SNS를 통해 신제품 ‘컬러스테인 라인’ 체험단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