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예물브랜드 바이가미, 백금 1캐럿&5부다이아몬드 예물반지와 명품 결혼커플링 추천
우리가 살아가는 이 모든 것이 물려받은 유산인 것처럼 세월이 흘러도 변치않는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것은 남다른 의미와 가치를 지닌다.

디자이너 쥬얼리브랜드 바이가미는 남다른 철학을 가지고 진정한 장인정신을 통해 가치를 지키며 매 시즌 감각적이고 모던한 결혼예물반지와 웨딩커플링, 플래티늄반지 그리고 프로포즈링을 통해 고객 맞춤형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청담예물브랜드 바이가미, 백금 1캐럿&5부다이아몬드 예물반지와 명품 결혼커플링 추천
창의성과 감성이 묻어나는 웨딩밴드와 다이아몬드반지는 유행에 민감한 젊은 세대는 물론 심플하고 고급스러움을 원하는 중, 장년층까지 폭넓은 커플반지 고객층을 확보해 청담예물샵 브랜드 고유 디자인이 전 세대를 아울러 공감을 이끌어낸다는 차별성을 확고히 한다.

또한 해외 까르띠에커플링, 불가리커플링과 같이 최고급 핸드메이드 기술을 보유한 장인의 손길 아래서 정성스레 제작된다는 특별함이 신뢰도를 한층 더 높였다. 브랜드의 남다른 노력을 알아주듯 고객들도 감각적인 디자인과 섬세하고 정교한 디테일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디자이너 주얼리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
청담예물브랜드 바이가미, 백금 1캐럿&5부다이아몬드 예물반지와 명품 결혼커플링 추천
고품격브랜드에 걸맞은 명성으로 최상의 제품 퀄리티를 갖춘 다양한 18k커플링, 14k반지와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평생 간직할 웨딩링을 더욱 의미있게 만들어 줄 것이다.

수석 주얼리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아낌없는 정성과 의미를 담은 신부예물세트 디자인으로 결혼준비중인 예비부부들의 사랑을 표현하기에 손색없는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담는 혼수예물을 만드는 가치있는 일에 남다른 철학과 장인정신을 지켜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