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라이 롱스테이 사전답사 여행

모두투어와 태국관광청이 태국 북부 치앙라이 롱스테이(장기체류) 사전답사 여행 상품을 내놨다. 미얀마, 라오스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태국 북부 대표도시 치앙라이는 맑은 공기와 자연에서 얻는 풍요로움을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최근 장기 체류와 이민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장기 체류에 필요한 숙소와 병원, 음식점, 쇼핑몰, 골프장 등을 둘러보고 부동산 계약 등 관련 법적 절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오는 7월8일 출발.

키자니아 싱가포르 패키지여행 상품

키자니아가 하나투어와 함께 싱가포르 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싱가포르 센토사 섬에 있는 키자니아에서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어린이 이용객에게 기념촬영 외에 가방과 키자니아 화폐인 키조, 레고랜드 입장권을 준다. 레고호텔 1박 투숙이 포함된 3박5일 스페셜 여행 패키지 상품은 오는 6월26일과 7월3, 10일 단 3회만 출발한다. 99만9000원부터.

콜롬비아 현지 음식 미식 프로모션

서울드래곤시티의 프리미엄 인터내셔널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가 오는 28일부터 6월3일까지 국내 호텔 최초로 콜롬비아 현지 음식을 테마로 한 미식 프로모션 ‘올라! 콜롬비아’를 진행한다. 콜롬비아 전통 식문화 전문가 대니얼 프라다 교수가 선정한 전통 요리법에 따라 조리한 9가지 만찬 메뉴를 매일 다른 구성으로 선보인다. 점심은 7만5000원부터, 저녁은 8만5000원부터다.

트립닷컴·파라다이스 부산 프로모션

[여행 브리프] 치앙라이 롱스테이 사전답사 여행 등

트립닷컴이 부산 파라다이스호텔과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 내 다양한 시설과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공동 프로모션을 한다. 성인 조식 2인, 오션 스파 씨메르 성인 및 아동 각 2인, 키즈 빌리지 무료 이용이 포함된 프로모션 패키지를 23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6월30일까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