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맛있게 ‘오래’ 먹는 법
다이어트를 위한 필수 조건은 바로 운동과 식단. 그중 식단이 80%를 차지하는 만큼 먹는 것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쌀과 밀가루와 같은 탄수화물보다 순수 단백질을 늘리는 것이 가장 중요. 대표적인 단백질 식품으론 닭가슴살과 연어, 살코기 등이 있다. 많은 단백질 식품 중 가장 친근한 닭가슴살. 요즘 닭가슴살은 구하기도 쉽고, 맛도 좋아 갈수록 수요가 늘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맛있는 음식일지라도 한 가지만 계속 먹는 것은 어렵다. 롱런하는 다이어트를 위해 맛있는 닭가슴살 4종을 추천한다.

닭가슴살과 고추의 만남 ‘스파이시 닭가슴살’
닭가슴살 맛있게 ‘오래’ 먹는 법
매일 똑같은 퍽퍽한 닭가슴살을 먹는다면 금세 질리는 법. ‘굽네 스파이시 훈제닭가슴살’은 닭가슴살에 매운맛을 더해 지루한 다이어트 식단에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별다른 소스 없이도 맛있게 닭가슴살을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회분 소량 포장돼 가볍게 한 팩으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며 간편한 포장으로 외출할 때 한 팩만 들고 나가면 밖에서도 닭가슴살을 즐길 수 있다. 국내 신선육에 최적화된 훈연 조합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재현해 직접 삶아서 준비하는 닭가슴살보다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닭가슴살 같지 않은 ‘닭가슴살 소시지’
닭가슴살 맛있게 ‘오래’ 먹는 법
닭가슴살을 닭가슴살만으로 먹는다면 식단이 단조로워질 것.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는 닭가슴살로 만들었지만, 일반 소시지 못지않은 쫄깃함을 자랑한다. 풍부한 단백질 함량과 다시마 엑기스로 맛을 살려 지루한 식단에 활력소가 될 것이다.

닭가슴살 후랑크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김밥 재료로 사용하거나 핫도그로 요리해 먹을 수 있고, 가볍게 구워 영양 간식으로 활용해도 좋다. 100% 국내산 냉장 닭가슴살로 만들었으며 HACCP 인증 업체에서 생산돼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한입에 쏙, 그리고 맛도 좋은 ‘닭가슴살 큐브’
닭가슴살 맛있게 ‘오래’ 먹는 법
닭가슴살 통살을 그대로 사용했지만, 한입에 쏙 넣을 수 있는 재미와 간편함도 필수. ‘굽네 닭가슴살 순살 큐브 허브’는 닭가슴살 통살을 사용해 갈아 만든 성형 큐브와는 차원이 다른 식감을 자랑한다.

육질이 살아 있어 더욱 부드러우며 식감 또한 일품이다. 닭가슴살 최고 함량 95%로 닭가슴살 본연의 맛을 살렸고, 밀가루를 첨가하지 않았다. 샐러드에 뿌려 먹어도 좋고, 볶음밥이나 카레의 재료로 활용해도 좋다.

다이어트 식단에 지친 당신에겐 ‘닭가슴살 만두’
닭가슴살 맛있게 ‘오래’ 먹는 법
다이어트 도중 가장 힘든 것은 다른 음식들의 유혹. 가끔 일탈이 필요한 다이어트에 활력소가 되어줄 ‘굽네 닭가슴살 만두’. ‘굽네 닭가슴살 만두’는 메밀로 만든 쫄깃한 만두피에 100% 국산 신선육과 채소를 푸짐하게 넣어 만든 알찬 만두다.

한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퍼지는 담백함과 고소함으로 닭가슴살 같지 않은 맛이 특징이다. 간식으로 먹어도 좋으며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찜기에 넣고 맛있게 데워먹어도 좋고,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3분만 조리해도 맛있는 만두를 맛볼 수 있다. (사진출처: 굽네, 굽네몰)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