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브랜드 콤리프, 신세계 온라인몰 SSG닷컴 입점

유해 성분, 동물실험 배제와 자연 친화적 제품을 지향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콤리프(Commleaf)가 신세계 SSG닷컴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SSG닷컴은 신세계, 이마트 통합 온라인 몰로 패션, 리빙, 유아동, 디지털, 스포츠, 푸드 등을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쿠폰으로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신세계의 정확한 기준 아래 믿을 수 있는 브랜드들이 입점 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 시킨다.

해외 유통망 개척을 통해 먼저 해외 고객들을 만났던 콤리프는 SSG닷컴 입점으로 국내 소비자와의 구매 니즈를 만족시키는 한편 편의성 도모 및 소통 강화에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소비자들에게 낯설 수 있는 신생 브랜드 콤리프는 쉬다는 의미의 comma와 나뭇잎, 자연의 의미인 leaf의 합성어로 ‘자연에서 쉬어가다’는 뜻을 가진 새로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다. 주력 제품 중 로즈 슬리핑 팩은 장미꽃수 75% 이상과 실제 장미꽃이 함유된 에센스 타입의 고보습 수면팩으로 잠자는 사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로즈 블루밍 미스트는 특허받은 안티세범, 피지 컨트롤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며 세 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 꼼꼼히 수분을 채워준다.

로즈 모이스처 패드는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로즈워터 및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패드에 적셔있어 간편하게 건조한 부위를 관리할 수 있다. 인스턴트 코인 필링 팩은 그린티 성분, 꿀과 프로폴리스 성분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여 피부 상태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콤리프(Commleaf)는 피부에 자극 없는 순한 화장품을 지향한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은 물론 국,내외를 넘나들며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를 도모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