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가족 이벤트 즐기기!
5월은 가정의 달. 각자 바쁜 날이 많아 매시간 함께할 수 없지만, 이번 달을 핑계로 가족들과 함께할 시간을 마련해 보자. 각자 시간을 내서 모였지만, 무엇을 할지 고민하게 되는 것이 현실. 어색한 시간을 줄이기 위해서 계획된 이벤트가 필요하다. 가족끼리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살펴보자.

이벤트 1. 소정의 선물 교환
가정의 달! 가족 이벤트 즐기기!
특별한 날에 기쁨을 더해줄 선물. 크거나 비싼 선물이 아닐지라도 가족들에게 꼭 필요한 물건을 준비하고, 교환의 시간을 가져보자. 만일 선물을 준비할 시간이 없었다면 영화나 공연 관람 티켓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14일 까지 예매 시 전석 20%의 할인을 제공하며 4인 패키지를 예매할 경우 VIP와 R석에 한해 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뮤지컬 ‘삼총사’는 5월 공연을 20% 할인하며 삼총사와 사총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2. 인생 사진을 위한 나들이
가정의 달! 가족 이벤트 즐기기!
기념일을 맞아 가족끼리 멋진 사진 한 장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을 핑계 삼아 날씨 좋은 날 함께 야외 외출을 해 드라이브도 즐기고, 멋진 사진을 찍으면 일석이조인 셈이다.

‘고양국제꽃박람회’는 5월13일 까지 고양시 호수공원 일원에서 개최하며 쉽게 볼 수 없는 희귀 식물과 야외 테마 정원 등으로 구성돼 꽃밭에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더불어 ‘아침고요수목원 봄꽃축제’는 5월27일 까지 5000여 종의 다양한 꽃나무를 만나볼 수 있는 봄꽃 축제의 장이다.

이벤트 3. 함께하는 영화 타임
가정의 달! 가족 이벤트 즐기기!
야외로의 긴 외출이 귀찮다면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놓친 영화를 다운받아 시원한 집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겨보자.

‘굽네 스윗 볼케이노’는 굽네의 히트 메뉴 ‘굽네 볼케이노’의 매콤함에 달콤함을 더한 신제품이다. 달콤함과 매콤함의 환상 케미를 이뤄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이들에게도 제격. 더불어 전통 갈비구이 맛을 그대로 담은 ‘굽네 갈비천왕’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메뉴다. (사진출처: 굽네, 굽네치킨, 플레이앤씨, 오디컴퍼니, 대한민국 구석구석 행복여행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