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텐' 김시아/ 사진=김시아 인스타그램
'뷰티텐' 김시아/ 사진=김시아 인스타그램
‘머슬퀸’ 피트니스 모델 김시아가 피부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김시아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굿모닝 요 아이가 바로 #led 빛 케어 + 미세진동. 얼마 전에 피부에 관해 알려드리기로 했던 거, 제가 쓰는 제품이에요~ 특히나 요즘 완전 꽃혀 있는“ 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김시아는 욕실에서 화장품을 들고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찍고 있다. 특히 손가락에 착용한 작은 사이즈의 LED링이 돋보여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시아가 들고 있는 제품은 에이바자라 브랜드의 'RED LED 널싱 크림'으로 영양크림에 LED빛케어, 마시지 효과가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뭐에요?”, “What is that?", “저거 진짜 좋아요!”등 제품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필라테스 강사 겸 피트니스 모델로 활동 중인 김시아는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 에서 커머셜 모델 톨 2위와 미즈비키니 미디움 부문에서 1위와 그랑프리를 차지했다. 최근에는 한경 텐아시아가 발행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뷰티텐'의 멤버로 발탁돼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지난 5일 `2018 Asia Model Festival - K-MODEL AWARDS` 피트니스모델 네티즌 인기상을 수상했다.

태유나 한경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