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주얼리브랜드 바이가미, 인스타그램 ‘웨딩&허니문’ 콘테스트 개최

국내 하이엔드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가 5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4개월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허니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바이가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결혼반지와 함께 촬영한 웨딩화보 또는 허니문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인 ‘#바이가미, #웨딩밴드’ 등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전체공개로 올리면 된다.

이번 콘테스트는 독창성과 창의성, 작품성 등을 기준으로 내부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1등은 자사상품권 100만원권(1명), 2등은 자사상품권 50만원권(1명), 참가상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 등 모든 참여 고객에게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명품 주얼리브랜드 바이가미, 인스타그램 ‘웨딩&허니문’ 콘테스트 개최

수석 주얼리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평생을 함께하는 커플링은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결혼을 더욱 의미있게 만드는 가치품이다. 그런 의미에서 예물반지와 함께 촬영한 웨딩화보는두 사람에게 더욱 의미깊은 추억이 될 것이다. 작년에 진행된 웨딩&허니문 콘테스트에 많은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개성있고 아름다운 사진이 선정됐다. 올해 진행되는 콘테스트 또한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웨딩&허니문 콘테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10일 공식 인스타그램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