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리프(Commleaf), 반디앤루니스 입점&겟잇뷰티콘 참가로 국내 활동 본격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콤리프가 서울문고의 반디앤루니스에 자사의 전제품을 입점하며 본격적인 국내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반디앤루니스는 전국적으로 13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도서는 물론 음반, 오피스문구, 뷰티 제품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멀티 공간이다. 콤리프는 이러한 멀티 공간인 유명 서점 브랜드 반디앤루니스에 전제품을 입점하며 국내 소비자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콤리프가 준비한 제품은 포근한 장미 향기와 깔끔한 케이스 디자인을 자랑하는 로즈 라인그린티와 프로폴리스 라인으로 구성된 인스턴트 코인 필링 마스크.

로즈 슬리핑 팩은 장미꽃수 75% 이상과 실제 장미꽃이 함유된 에센스 타입의 고보습 수면팩으로 잠자는 사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로즈 블루밍 미스트는 특허 받은 안티세범, 피지 컨트롤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며 세 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 꼼꼼히 수분을 채워준다.


로즈 모이스처 패드는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로즈워터 및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패드에 적셔있어 간편하게 건조한 부위를 관리할 수 있다. 얼굴을 닦아내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건조한 부위를 집중 관리하는 팩처럼 사용할 수도, 몸의 건조하고 착색이 심한 부위인 팔꿈치 등을 관리하기도 수월하다.

인스턴트 코인 필링 마스크는 그린티 성분, 꿀과 프로폴리스 성분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피부 상태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아하(AHA)성분에 꿀과 프로폴리스, 그린티를 적절하게 조합해 각질 제거 기능은 물론 보습감도 책임진다.
콤리프(Commleaf), 반디앤루니스 입점&겟잇뷰티콘 참가로 국내 활동 본격화
또한 콤리프는 3월 초 성황리에 마친 국내 최초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에 참가,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과 셀럽들에게 관심을 받으며 브랜드의 저력을 뽐냈다.

새롭게 출시된 로즈 라인 제품 등 신제품을 대량 준비했으나 방문객들의 쏟아진 관심과 성원으로 조기 소진되며 우수한 제품력과 심플한 디자인에 대한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자연주의 브랜드를 지향하는 콤리프는 3월 ‘겟잇뷰티콘’ 참가로 성원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한편 반디앤루니스 입점으로 새로운 유통 경로를 확보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노력으로 신제품 개발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한 발자국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