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와인 앤 버스커’ 축제

[여행 브리프] JW 메리어트, 동대문 ‘와인 앤 버스커’ 축제 등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가 이달 23~25일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을 연다. 흥인지문 앞 야외 테라스에서 버스커밴드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100여 종의 와인을 마음껏 시음해 볼 수 있다. 가격은 2만6000원. 일정은 23일은 오후 5~10시까지이며 24일은 오후 2~10시, 25일은 오후 2~9시다.

베트남항공, 인천~나트랑 취항 기념 이벤트

베트남항공이 인천~나트랑 노선 취항을 기념해 4월1일부터 좌석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트남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로터스마일즈 회원 가운데 4월 한국에서 출발하는 탑승권을 사진으로 찍어 제출한 3명을 뽑아 비즈니스 클래스 업그레이드 쿠폰을 준다. 로터스마일즈 회원가입은 무료. 인천~나트랑 노선은 이달 26일부터 주 4회 운항한다.

와이파이도시락, 인천공항 로밍센터 개장

와이파이도시락 로밍센터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 터미널 3층에 들어섰다. 와이드모바일이 운영하는 로밍센터는 해외에서 데이터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와이파이 단말기를 빌려주는 곳. 로밍센터는 인천공항 3층 출국장과 1층 입국장, 제2여객 터미널 외에 김해공항, 대구공항, 청주공항,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등 전국 주요 공항과 항만 7곳에서 운영 중이다.

CJ월디스, 매달 10일 ‘더블유 데이’

CJ월디스가 매달 10~14일 닷새 동안 할인과 적립을 두 배로 해주는 더블유 데이를 진행한다. 이 기간 프로모션 지역의 항공권과 호텔을 구입하면 두 배로 할인해준다. 현지 투어패스와 입장권은 포인트를 두 배 적립해준다. 인천국제공항 에어타운 식사권을 주는 경품 이벤트도 한다.

해비치제주, 미쉐린 3스타 미식 여행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다음달 25~28일까지 미쉐린(미슐랭) 3스타를 받은 프랑스 파리 라스트랑스(L’Astrance) 레스토랑의 오너셰프 파스칼 바흐보를 초청해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갈라 디너(2인), 디럭스룸(1박), 섬모라 조식 뷔페(2인) 포함해 108만원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