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아이돌 스타, 아기 피부 자랑하는 비결은?
무대 위 화려한 퍼포먼스와 사랑스러운 외모로 시선을 압도하는 여자 아이돌 가수들. 무엇보다 그들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것은 바로 하얗고 보송한 아기 피부다.

장시간 두꺼운 화장은 물론 바쁜 스케줄과 오랜 연습시간으로 충분한 숙면을 취하지 못함에도 그들은 어떻게 아기 피부를 가질 수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단지 나이가 어려서인지 아니면 그들만의 특별한 관리법이 있는지 민낯도 화사한 아이돌 스타들의 피부 노하우를 살펴보자.

#수지, 수분 충전+안티에이징
女아이돌 스타, 아기 피부 자랑하는 비결은?
‘국민 첫사랑’ 타이틀로 남성들의 마음을 훔친 수지.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며 갈수록 미모를 갱신하고 있는 그는 10대~30대까지 많은 여성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 잡았다. 진하지 않은 화장에도 빛나는 미모의 비결은 무엇일까. 수지는 한 방송을 통해 피부 관리 비결로 수분 충전과 안티에이징을 꼽았다.

꼼꼼하게 세안을 마친 후 물기가 마르기 전 기초 케어 단계를 시작하자. 에센스가 담긴 크림 혹은 세럼이나 잔주름을 예방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택하면 기초 케어 단계를 줄여 피부에 부담이 덜해 탄력 있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손나은, 1일 2팩+수분 크림
女아이돌 스타, 아기 피부 자랑하는 비결은?
청순한 외모와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가진 에이핑크 손나은. 얼굴은 물론 19인치 허리를 자랑하는 타고난 몸매로 그의 모든 아이템은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평소 건조한 피부 때문에 수분 크림을 듬뿍 바르고 1일 2팩으로 수분 공급에 집중한다며 피부 관리법을 소개한 바 있는 그.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가장 중요한 첫 단계 수분 관리. 특히 건성 피부의 경우 날씨와 주변 환경이 건조할수록 갈라지는 피부와 더불어 주름이 깊어진다. 노화 현상으로 인한 칙칙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피부 속까지 수분과 함께 영양을 공급하여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보자.

#청하, 알로에젤로 피부 진정+수분 충전
女아이돌 스타, 아기 피부 자랑하는 비결은?
얼마 전 ‘Roller coaster’로 컴백해 솔로 가수로서 당당히 선 청하.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당시 굴욕 없는 민낯으로 이미 꿀피부 스타 대열에 속해 있다. 하얀 피부가 매력적인 청하는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을 위해 알로에젤을 바르고 있다고 한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밝힌 바 있다.

알로에 성분은 비타민C, 비타민E는 물론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한층 더 밝은 피부 톤을 만드는데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다. 보습 효과가 탁월한 알로에 성분은 겨울철 불어오는 차갑고 건조한 바람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트러블 예방에 효과적이다.

▷ 아이돌 아기 피부 따라잡는 뷰티템
女아이돌 스타, 아기 피부 자랑하는 비결은?

1.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세럼
4가지 미네랄 성분이 피부의 피로를 풀어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며, 서양톱풉, 부활초, 어성초의 세 가지 허브 콤플렉스가 예민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 결로 만들어준다. 또한 피부에 닿는 순간 물처럼 녹아 부드럽게 퍼지면서 흡수되어 산뜻함을 부여한다.

2. 수나리 프리미엄 펩타이드 크림 볼륨을 잃어 푸석해진 피부에 트리 펩타이드가 탄력을 전달하고 인삼추출물 및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기능성 크림. 6가지 기능을 한 병에 담아내어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탄력 개선, 주름 개선, 수분 보습에 효과적이다.

3. 키엘 칼렌듈라 & 알로에 수딩 하이드레이션 마스크 알로에 베라가 7번 겹쳐 바른 듯 즉각적인 쿨링 집중 보습을 선사하고, 카렌듈라 꽃잎 150장이 들어 있어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강력하게 개선해준다. 인공색소, 인공 향, 파라벤 성분을 무첨가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수나리, 닥터자르트, 키엘, 한경닷컴 DB)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