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은 한국-홍콩 노선에서 마일리지를 3배 주는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을’ 연다. 한국에서 출발해 홍콩으로 가는 편도 및 왕복 여정을 3월 31일까지 마치는 승객을 대상으로 하며, 2월 28일까지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해야 한다.
아시아 마일즈 로고
아시아 마일즈 로고
기존 아시아 마일즈 회원은 비행기 탑승 전까지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에서 행사에 등록하면 되고, 비회원은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등록하면 된다. 적립은 프로모션 종료 후 4~6주 뒤에 완료되며, 국적에 상관없이 한국에 거주하는 아시아 마일즈 회원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간 동안 마일리지 적립 횟수에 제한이 없으며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를 통해 홍콩 항공권을 구매하면 1000마일을, 아시아 마일즈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500마일을 추가로 제공한다. 캐세이패시픽 소속 항공사인 캐세이드래곤이 운항하는 부산/제주-홍콩 구간 항공편에도 같은 혜택이 적용된다. 단, 홍콩을 경유해 다른 도시로 가는 경우에는 정규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한편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패시픽과 캐세이드래곤을 포함한 전 세계 27개 항공사와 다양한 호텔, 자동차, 레스토랑, 금융 등 1,000개 이상의 제휴사에서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11번가, AK몰, CJ몰, G마켓, 이마트몰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적립하거나 해피머니상품권, 롯데상품권 등의 제휴사에서 쓸 수 있다.

김명상 한경텐아시아 기자 terr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