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아트 대표작가 5인의 'Hi, POP-거리로 나온 미술, 팝아트展' 1월 한 달간 이벤트
팝아트 대표작가 5인의 주요 작품을 소개하는 이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이해 1월 한 달간 4가지 이벤트 '4 Everyone 이벤트'를 진행한다.

M컨템포러리에서 전시 중인 은 로이 리히텐슈타인을 중심으로 앤디 워홀, 키스 해링, 로버트 라우센버그, 로버트 인디애나 등 대표 팝 아티스트의 대표작 160여 점을 선보이며 전시 관람을 즐기는 20~30대에게 새로운 ‘강남의 놀이터’로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전시장 안, 관람객의 호기심을 자아내는 실크스크린 공방 ‘프린트팩토리’에서는 팝아트 거장 앤디 워홀이 즐겨 사용한 실크스크린 기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1월 한 달간 2,000원 할인된 금액 1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프린트팩토리’ 체험 프로그램에서는 소정의 금액으로 팝아트 작품 제작 기법을 체험하며 작품 제작 과정의 이해를 돕고, 나만의 에코백을 디자인할 수 있다.

성인 1명을 포함한 3인 이상의 가족이 현장에서 결제 시, 3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를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으며 인증사진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편,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진행 중인 <내셔널지오그래픽 특별전> 관람 티켓을 제시하면 을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크로스 할인도 진행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