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9일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막한다.

㈜유아림은 ‘제26회 맘앤베이비엑스포’를 오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 7, 8홀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26회를 맞는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총 25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해 국내 최다 브랜드,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특히 ‘한국판 육아 블랙프라이데이’ 컨셉으로 열리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올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임신·출산·육아용품 할인전은 물론, 2018년 신제품, 경품 증정 및 다양한 현장 이벤트, 편의서비스 등을 통해 관람객들에 풍성한 혜택과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원베이비, 일산 킨텍스 리안 조이 뉴나 인기 유아용품 최저가 최다구성
에이원베이비, 일산 킨텍스 리안 조이 뉴나 인기 유아용품 최저가 최다구성
프리미엄 유모차·카시트 브랜드 ‘조이’가 ‘스핀 360’, ‘크롬’ 등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친환경 유아매트 브랜드 ‘알집매트’가 50%, 오가닉 유아의류 브랜드 ‘알로앙베이비’가 최대 70% 할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이치, 잉글레시나, 순성, 리안, 지오비 등 유명 카시트 및 유모차 브랜드의 제품은 물론 에르고, 릴레베이비, 토드비 등 아기띠 브랜드와 세타필베이비, 아토엔오투, 아토팜, 피지오겔, 아토베네 등 스킨케어 브랜드, 그 외 LG전자, 알레르망, 레이캅까지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용품의 유명 브랜드를 시중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