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세계 뮤지컬의 본 고장 뉴욕과 영국에서 사랑 받아온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제작: CJE&M)가 다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10월 8일까지 신도림동 디큐브아트센터 무대에 오르는 쇼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에서는역대 최고 레벨의 탭댄스와 화려한 군무를 즐길 수 있다.

주연 배우인 김석훈, 이종혁, 최정원, 전수경, 김경선, 오소연, 전예지, 에녹, 전재홍은 하이라이트 시연을 통해 압도적이고 짜릿한 무대를 선사한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이번 공연은 현재 영국 런던에서 공연 중인 버전과 동일한 뉴 버전으로 검증된 제작진과 뉴 캐스트로 구성돼 더욱 압도적으로 짜릿하다.

2016년 <브로드웨이 42번가> 뉴 버전의 안무를 맡았던 권오환 안무가를 비롯해 협력연출 박인선, 오리지널 무대 메커니즘을 현대미로 더욱 확장시킨 서숙진 무대디자이너, 버클 리 음대 출신의 최재광 음악감독, 뉴 버전의 수백 벌에 달하는 의상을 세련된 스타일로 변신시킨 김미정 의상디자이너, 그리고 김유선 분장디자이너까지 지난해 의기투합했던 최고의 제작진들이 다시 모여 그 화려한 무대를 완성했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특히 지난 해 한국 초연 20주년 공연에서 국내 최초로 추가된 뉴 버전의 계단 씬(Stair scene) 과 피아노 위에서 펼쳐지는 페기소여의 고난도 솔로 탭이 인상적인 피아노 씬(Piano scene), 3층 높 이의 거대한 분장실 세트에서 선보이는 분장실 씬(Make-up room scene)의 무대를 보완하고, 거울 씬(Mirror scene)에서는 무대가 반사되어 객석에 비치는 대형 거울장치를 일자평면구도로 전 면 교체해 압도적인 입체감을 표현하는 등 안무, 세트, 조명에 이르기까지 정교함과 완성도를 높여 볼거리를 제공한다.

브로드웨이 42번가와 한경닷컴은 '한경닷컴 포스트' 오픈을 기념해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포스트 위젯을 설치하고 포스트를 팔로우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post.naver.com/hankyunghei 포스트 페이지 참조.
◆한경닷컴 네이버 포스트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