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디스픽 ‘앰플 뿜는 모델링팩’, 홍콩 최대 프리미엄 드럭스토어 샤샤(SaSa) 입점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엠디스픽(MD’S PICK)’이 지난 6월 해외 진출을 선언하며 홍콩 최대 프리미엄 드럭스토어 ‘샤샤(SASA)’ 매장 입점 소식을 알렸다.

SASA는 홍콩 전역에 매장을 두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 브랜드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드럭스토어로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숍이다.

SASA에 입점하는 엠디스픽 모델링팩은 기존 모델링팩의 불편함을 개선한 신개념 제형으로 항산화, 브라이트닝, 모공수렴, 탄력, 수분공급 등에 탁월한 효과로 국내에서도 CJ오쇼핑 뷰티부문 재구매율 1위에 오른 제품이다. SASA측은 K-뷰티 핫신상 아이템 20으로 엠디스픽을 최상단에 소개했다.

엠디스픽 모델링팩은 마스크 베이스와 기능 별 멜팅 파우더, 스패출러, 믹싱볼이 한꺼번에 패키징 된 제품으로 1회씩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스스로 앰플을 뿜어내는 제형이라 별도의 앰플이나 에센스를 준비할 필요 없이 ALL-IN-ONE 셀프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에스테틱 클래스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며 별다른 마케팅 없이도 해외 뷰티 유투버들 사이에서 수많은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는 후문이다.

엠디스픽 마케팅 관계자는 “SASA 입점을 기점으로 아시아 시장에 영향력을 넓혀 K-뷰티 프리미엄 마스크의 품질을 세계에 알리겠다”며 “미국, 러시아 나아가 유럽까지 더 큰 해외 시장까지 개척해 나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엠디스픽은 뿌리는 타입의 여름 수분크림 ‘아쿠아리치 레이어링 크림’과 소프트 멜팅밤 타입의 클렌저 ‘클레리티 퍼펙트 클린’ 2종을 새로 출시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