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로 돌아온 전지현의 드라마 속 get it beauty
신비로운 인어로 분한 전지현과 한류스타 이민호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된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2016년 11월16일 첫 방송을 시작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첫 회부터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단연 전지현의 빛나는 미모. 실제 나이를 잊게 해주고 세상 물정 모르는 인어다운 엉뚱한 행동에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입혀주는 그의 놀라운 미모 비결은 무엇일까. 인어 ‘심청’ 전지현의 미모 비결과 뷰티 팁을 공개한다.

빛나는 미모 비결-도자기 피부
인어로 돌아온 전지현의 드라마 속 get it beauty
빛나는 도자기 피부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전지현. 그는 건강한 피부를 위해 그는 자외선 차단에 항상 주의를 기울인다고 한다. 또한 평소에는 메이크업을 최소화해 피부에 휴식을 주고 세안은 꼼꼼히 해 잔여물을 깔끔하게 지워준다고.

뿐만 아니라 그의 피부 관리 비법에 대해서는 2014년 10월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알려진 바 있다. 도윤범 뷰티컨설턴트에 따르면 그는 모공 수렴과 수분 관리에 좋은 청주 반신욕을 즐긴다. 청주 반신욕은 욕조에 따뜻한 물 반에 청주 약 700ml를 붓는 것이다. 단 20분 내로 반신욕을 즐겨야 하고 피부 알레르기나 심혈관계 질환이 있다면 피해야 할 것.

깨알 뷰티팁-쿠션 파운데이션과 립 케어
인어로 돌아온 전지현의 드라마 속 get it beauty
드라마에서 ‘인어’로 활동하고 있는 만큼 그의 피부는 뭍으로 갓 올라온 듯 수분 촉촉한 피부를 자랑한다. 물기를 머금은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쿠션 파운데이션을 사용할 것. 미스트를 퍼프에 살짝 뿌려준다면 좀 더 워터리한 연출이 가능해진다.

투명한 장밋빛이든 레드 색상이든 다양하게 소화해내는 전지현의 명품 입술. 주름 없이 탱탱한 그의 동안 입술 또한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다. 입술에 각질이 많다면 평소 보습과 진정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특히 요즘 같은 추운 계절에는 입술이 더욱 트고 갈라지기 쉬우니 립 오일과 입 전용 팩 등으로 철저한 보습 관리를 해줄 것.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뷰티아이템 추천
인어로 돌아온 전지현의 드라마 속 get it beauty
1 쌍빠 ‘어딕트 프렌치 로즈 립오일’ 보습, 진정 효과로 각질을 관리해주며 영양을 공급해 매끈한 입술로 가꿔준다.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며 건조할 때 수시로 바르고 다른 부위에도 적용 가능하다.
2 디올 ‘드림스킨-퍼펙트 스킨 쿠션’ 촉촉한 제형의 파운데이션이 화장을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연출을 도와준다. 윤기가 과하지 않아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3 ㈜뉴트리 판도라뷰티 ‘에버콜라겐 타임’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보충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이너뷰티 제품.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채워주며 알약 타입인 ‘에버콜라겐 UV 케어’와 함께 구성돼있다.
(사진출처: ㈜뉴트리 판도라뷰티, 디올, 쌍빠,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