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6 ‘수분크림 최강자를 가리자!’, 네이처리퍼블릭 수분크림 눈길
9월28일 방영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수분크림 블라인드 테스트 코너에서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이 톱(TOP)5 아이템에 선정돼 눈길을 끌었다.

‘겟잇뷰티 2016’ 31회에서는 365일 필요한 아이템이자 피부 속까지 건조해지는 가을철에는 그 필요성이 더욱 중요해지는 영원한 오아시스 수분크림에 대한 블라인드 테스트가 진행됐다. 길어진 테스트 기간과 늘어난 인원으로 보다 업그레이드된 수분크림 블라인드 테스트였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았다.

검색량과 판매량, 뷰티 전문가 자문을 통해 엄선된 5개 브랜드의 아이템은 보습력, 지속력, 자극도, 발림성, 마무리감을 기준으로 평가됐다. 특히 3번 테스트 아이템으로 선별된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은 발림성과 마무리감 면에서 좋은 평가를 얻었다.
겟잇뷰티 2016 ‘수분크림 최강자를 가리자!’, 네이처리퍼블릭 수분크림 눈길
피부가 부들부들해 지면서 매끄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점이 장점이라는 것. MC f(x) 루나는 “무거운 마무리감은 트러블의 원인이 되곤 하는데 가볍고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에 자신의 인생템을 만난 것 같은 기분”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실제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은 해양 심층수와 바다 식물 성분이 함유돼 꽉 찬 수분감과 동시에 매끄러운 흡수력을 자랑하는 것으로 인정받는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꼽히기도 한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발표한 ‘2016 브랜드고객만족도(BCSI: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 결과에 따르면 위 제품이 수분크림 1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해 더욱 주목받는다. 전반적 만족도, 품질, 가격, 디자인, 타인추천의향 등의 조사항목으로 구성된 지표를 통해 선정된 결과로 제품력에 대한 신뢰도를 더하고 있다.
(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캡처화면)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