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 마귀할멈 붕대 썬크림-비비크림 출시 “입소문 하나로 왓슨스 입점한 ‘마귀할멈 빨강앰플’ 아성 넘을까?”
가을만 되면 여성들을 고민에 빠지게 만드는 주범 '건조함'. 피부 건조함을 해결하고자 여성들은 보습에 중점을 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에 집중하곤 한다. 하지만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가짓수의 화장품을 이용한 번거로운 케어 과정이 필수.

최근 라미화장품은 가을철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번거로움 없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신제품 마귀할멈 붕대 썬크림과 마귀할멈 붕대 비비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여러 제품을 덧바를 필요 없이 자외선차단과 더불어 피부 보정, 미백, 주름 관리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한 올인원 아이템이다.

이번 썬크림과 BB크림은 입소문 하나로 큰 사랑을 받으며 최근 왓슨스에 입점한 마귀할멈 빨강앰플과 마귀할멈 빗자루 시리즈를 개발한 라미화장품 김혜민 온라인TF팀 팀장이 개발했다. 20대 특유의 젊은 감각으로 여성들의 공감대 형성에 성공하며 뷰티업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김혜민 팀장. 2016년 3월, 4월에 론칭한 마귀할멈 빗자루 라인과 빨강앰플의 경우 하반기에만 350%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새롭게 출시된 마귀할멈 붕대 라인은 성형외과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한다. 성형수술 직후 붕대를 푸는 순간 예뻐진 자신의 모습을 기대하는 여성들의 심리를 제품명에 담아낸 것. 붕대 썬크림의 경우 기본인 자외선차단에 충실한 동시에 보습, 피부 진정, 피부톤 보정 등의 기능을 더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붕대 비비크림 역시 멀티 기능에 포인트를 줬다. 쫀쫀한 텍스처의 비비크림이 피부에 들뜸없이 밀착돼 피부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 장시간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를 유지시키는 동시에 자외선차단, 화이트닝, 주름개선 등의 3중 기능성에 끈적임 없이 촉촉함까지 더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라미화장품 김혜민 팀장은 "최근 왓슨스에 마귀할멈 빨강앰플이 입점됐다. 마귀할멈 시즌3인 썬크림과 비비크림 역시 출시와 동시에 입소문 하나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 향후에도 품질에 중점을 둔 지속적인 상품개발과 많은 유통채널 확보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것"이라 전했다.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한국경제 매거진)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