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입체적인 윤곽 메이크업을 위한 멀티 컨투어링 스틱 출시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김창호)은 선명하고 다양한 컬러가 자연스럽게 블렌딩돼 얼굴에 입체감을 더해 주는 퍼프 일체형의 ‘멀티플 터치 스틱’ 11종을 출시했다고 8월4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강조하고 얼굴이 작게 보이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인기를 얻음에 따라 섬세한 음영 표현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멀티플 터치 스틱’은 시어버터와 로즈힙 열매 오일 등 식물성 보습 성분 함유로 부드럽게 발리며 컬러 파우더가 보송한 마무리감과 함께 내추럴한 그라데이션 효과를 선사한다.

‘멀티플 터치 스틱’은 퍼프 일체형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파운데이션부터 하이라이터, 블러셔, 섀딩까지 총 11종으로 구성돼 강조하고 싶은 부위와 피부톤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먼저 사용하고 싶은 컬러를 선택한 뒤 커버하고 싶은 부위에 경계선을 그려 준 다음 내장된 탄력 퍼프를 이용해 전체적으로 블렌딩하면 된다.

자외선 차단 기능의 파운데이션은 3가지 컬러로 베이스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쫀쫀한 밀착력과 높은 커버력이 특징이다. 하이라이터와 섀딩은 각각 2종으로 T존과 광대, 턱선 등 음영을 주고 싶은 부위에 사용하면 입체적인 볼륨감을 부여한다. 블러셔 4종은 쿨톤 피부에 생기를 전하는 사랑스러운 핑크와 웜톤 피부에 잘 어울리는 은은한 코럴 컬러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멀티플 터치 스틱’ 출시를 기념해 11종 중 한 품목 구매 시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 시즌에 유용한 대용량 항균 손 소독제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250ml)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