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브랜드, 쁘띠튜닝 캠페인! 홈페이지 신규 가입만 해도 ‘핑거펜’ 증정
㈜CSA코스믹의 16브랜드(대표 조성아)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회원을 위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16일부터 16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신규 가입자 1만6천명에게 16브랜드 아이코닉 제품 ‘핑거펜’ 1종을 증정한다. 콕콕 찍어서 원하는 만큼 발색 조절이 가능한 핑거펜은 단 하나의 제품으로 립, 치크, 아이섀도우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아이템으로 코 오똑술, 입술빵빵술, 혈색타투술 등 다양한 셀프 쁘띠성형이 가능한 일명 쁘띠튜닝펜이다.

또한 6월30일까지 자사몰에서는 ‘나만의 쁘띠 튜닝파우치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2016년 여름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주는 브랜드 메인 상품 구입 시 세트 상품을 각각 50%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금액대별 추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16브랜드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고객 편의를 극대화하고자 UI(User Interface) 디자인을 전면개편하여 제품 검색부터 구매까지 절차를 간소화하였으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메이크업 팁을 제공하여 소통의 장을 넓히는 방향으로 진행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규 가입 이벤트는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소개하고 새로운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고자 기획됐다”며 “새롭게 오픈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메이크업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16브랜드)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