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청도서 만나는 레일바이크

코레일관광개발(korailtravel.com)은 경북 청도군과 ‘청도 레일바이크 사업 운영 협약’을 체결했다. 코레일관광개발은 청도읍 유호리 및 신도리 폐철도 5㎞ 구간에 레일바이크를 설치하고 산책로에는 이색자전거를 운영할 예정이다. 청도군은 레일바이크 구간 인근에 자전거 시범공원을 조성하고 자연생태공원과 레저산업이 결합된 체험형 관광산업의 메카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방창훈 코레일관광개발 대표는 “차별화된 관광상품 개발을 통해 레일바이크 사업장을 청도의 대표적 관광지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켄싱턴제주호텔, 야외 정자에서 느긋한 휴식

켄싱턴제주호텔(kensingtonjeju.com)은 ‘서머 스위트 패키지’를 9월3일까지 판매한다. 오는 17일까지 예약하면 10만원 상당의 가제보(정자)를 4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마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에서 숙박하며 식사는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와 ‘돌미롱’의 한식 조찬 정식,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공항~호텔 송영, 라운지 체크인,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등의 서비스가 포함되며, 투숙객에게 화이트 와인, 환영 과일, 디저트 등을 준다. 60만원(10% 세금 별도)부터. 1855-0202

태국 쇼핑의 대축제 열린다

태국의 쇼핑 축제인 ‘어메이징 타일랜드 그랜드 세일 2016’이 오는 15일부터 8월15일까지 열린다. 상품가의 최대 80%를 할인해주는 행사로 방콕, 파타야, 치앙마이, 푸껫, 핫야이, 후아힌, 우돈타니 등 태국 7개 도시의 110개 백화점 및 쇼핑몰에 있는 1만5000여개 업체가 참여한다. 상품 이외에 숙박, 마사지, 여행 관련 서비스, 자동차 대여 등 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항목을 할인해 준다. 태국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을 주는 이벤트도 열린다. thailandshoppingparadise.com

타이항공, 56주년 기념 인터넷 예약 경품 이벤트

타이항공은 창립 56주년을 기념한 경품 이벤트를 연다. 타이항공 홈페이지 온라인을 통해 항공권을 사고 7월22일까지 인천·부산을 출발하는 타이항공 승객을 대상으로 한다. 항공권 구입 후 홈페이지의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서 필요 사항을 기입하면 추첨 대상이 된다.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탭 9.7(2명),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2명), 쌤소나이트 백팩(2명) 등을 준다.

KRT, 여행 상담 카톡으로 편하게

KRT(krt.co.kr)가 빠르고 간편하게 여행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럽, 동남아, 일본, 자유여행 등 지역·분야별 고유 카카오톡 아이디를 통해 여행지, 맞춤형 일정, 상품에 대해 문의할 수 있다. 카카오톡으로 상담한 뒤 이달 출발하는 여행객에겐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준다. 카카오톡 아이디는 KRT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1588-0040)로 확인하면 된다.

김명상 기자 terr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