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맞이’ 수분 보습 아이템 제안
뜨거운 자외선과 건조해진 날씨가 어느덧 초여름이 왔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초여름 날씨에는 보다 피부가 쉽게 건조해질 수 있으므로 이에 대한 대비 전략이 필요하다.

물을 하루 적당량 섭취하는 등의 식습관으로도 피부 수분 함량을 높이는데 도움되지만 그보다 더욱 효과적인 수분 보습 아이템을 사용하자. 올 여름 피부의 수분이 차오르는 보습 아이템을 제안한다.

KNOW-HOW ‘피부 수분 차오르는’ 데일리 스킨케어
‘여름 맞이’ 수분 보습 아이템 제안
피부 건강을 되찾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꾸준하고도 꼼꼼한 스킨케어를 진행하는 것이다. 특히 더운 바깥 날씨와 에어컨 등으로 인해 비교적 서늘한 실내의 온도 차가 커 피부 속 균형이 깨지기 쉬우므로 집중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피부 속 수분량이 급속히 감소하면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이 떨어져 있을 땐 고기능성 한방화장품 등을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팁. 특히 주름 개선에 효능이 있는 인삼이 함유된 한방화장품을 사용하면 영양공급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미백 등에도 효과적이다.

한생화장품 린 비결 윤 크림 (HANSAENG COSMETICS, RIN Bi-gyeol Yun Cream)
‘여름 맞이’ 수분 보습 아이템 제안
한생화장품의 린은 50년 전통의 한방 이론을 현대 코스메틱에 접목한 한방화장품으로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미백 등의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식약청에서 인정받은 미백, 주름 기능성 화장품 린 비결 윤 라인과 수 라인은 인삼이 함유된 기능성 한방화장품으로 까다로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린 비결 윤 크림은 촘촘한 탄력감을 전하는 고농축 한방 크림으로 6년근 발효인삼이 함유됐다. 인삼 추출물과 한방 특허성분으로 피부에 촉촉함과 윤기를 선사해준다. 맑은 피부를 만들어주고 주름을 개선하는 성분이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한방화장품으로 상황버섯, 상백피 등 한방성분이 피부를 매끈하게 만든다.

디올 캡춰 토탈 드림스킨(Dior, Capture totale dream skin)

‘여름 맞이’ 수분 보습 아이템 제안
디올 캡춰 토탈 드림스킨은 디올만의 신개념 토탈 스킨으로 놀라운 속도로 피부 본연의 건강과 촉촉함을 되찾아준다. 옵티컬 활성성분이 함유돼 있어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으로 자연스럽게 아름다워질 수 있다.

매일 꾸준히 사용 시 수분 및 탄력 증진으로 피부 건강이 개선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크림, 에센스, 마스크 등의 고보습 스킨케어를 진행하기에 앞서 솜에 소량 덜어내 얼굴을 닦아내듯이 스킨을 발라주면 된다.

크리니크 모이스처 써지 오버나이트 마스크(CLINIQUE, Moisture surge overnight mask)
‘여름 맞이’ 수분 보습 아이템 제안
크리니크 모이스처 써지 오버나이트 마스크는 잠자는 사이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슬리핑 마스크다. 자연 영양 성분이 피부에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보습을 줘 여름철 손상된 피부에 제격이다.

잠자는 동안 피부세포 재생이 활발하게 이뤄지므로 자기 전 나이트 스킨케어를 이행하는 것이 좋다. 2~3일에 1회씩 스킨케어를 진행하되 클렌징 등으로 피부 각질을 깨끗이 제거한 후 마스크를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발라주도록 하자.
(사진출처: 한생화장품 린, 디올, 크리니크, 한경 DB)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