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자연의 올리브 헤어 라인 1+1 및 할인 프로모션 진행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5월29일까지 ‘자연의 올리브’ 헤어 라인 1+1 행사와 할인을 진행한다.

여름철 햇볕에 자극받는 두피를 보호하는 스페셜 케어에 집중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자연의 올리브 대표 제품인 샴푸와 트리트먼트 크림은 1+1으로, 그 외 품목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연의 올리브 헤어 라인 대표 2종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올리브 오일이 두피와 모발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탈모 방지와 모발 강화에 효과적인 헤어 제품. 외부 환경과 자외선에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켜 준다.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하는 자연의 올리브 하이드로 샴푸액과 수분감 가득한 텍스처로 건조해진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보습을 전하는 자연의 올리브 하이드로 트리트먼트 크림으로 구성된다.

그 밖에 자연의 올리브 두피 쿨링 헤어팩, 자연의 올리브 두피 쿨링 헤어에센스는 30% 할인된다. 올리브 오일은 물론 페퍼민트와 티트리, 박하 잎 등 상쾌한 쿨링감이 느껴지는 식물 추출물이 함유돼 두피를 진정시키고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

자연의 올리브 두피 쿨링 헤어팩은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시원하게 딥 클렌징해 건조와 가려움 등 다양한 두피 고민을 해결한다. 자연의 올리브 두피 쿨링 헤어에센스는 톡톡 터지는 스파클링 거품의 청량함이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활력을 부여한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