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귀할멈 빗자루-에스티로더-디올, 봄 나들이를 위한 뷰티 아이템
환절기 날씨가 지속되면서 따뜻한 기후와 선선한 날씨로 봄 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가까운 곳 혹은 먼 곳으로 떠나는 봄 나들이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스타일링.

외출 시 꼭 필요한 봄맞이 뷰티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해보고 싶다면 주목하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다워질 수 있는 봄 나들이 뷰티 아이템을 제안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ALL ABOUT’ 스타일링
마귀할멈 빗자루-에스티로더-디올, 봄 나들이를 위한 뷰티 아이템
최근 계속해서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외곽지역 혹은 근처 한강이나 공원으로 외출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날씨에 외출을 꿈꾸는 뷰티인들에겐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이 바로 스타일링 아이템.

메이크업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피부 속까지 케어해주는 스킨케어, 풍부한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헤어 케어 아이템까지. 모든 스타일링을 책임질 수 있는 아이템을 통해 보다 센스있고 특색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 나들이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헤어 케어 라미화장품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LAMY COSMETICS, Witch’s Broomstick Hair)
마귀할멈 빗자루-에스티로더-디올, 봄 나들이를 위한 뷰티 아이템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 에멀전은 가볍고 프레시한 타입의 헤어 에멀전으로 동백오일, 겨우살이 추출물 등의 영양성분이 촉촉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건조한 모발에 충분한 수분감을 부여해 열 스타일링과 외부 환경 스트레스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 오일은 끈적임 없이 가벼운 타입의 헤어오일로 아보카도 오일, 호호바씨 오일 등이 모발에 영양분을 채워준다. 은은한 향기가 퍼지는 퍼퓸 오일로 사용시 상쾌함과 촉촉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겨울철 촉촉한 스타일링을 위해 헤어 에멀전과 오일을 사용해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만들어보자.

클렌징 케어 디올 퓨리파잉 클렌징 밀크(DIOR, PURIFYING CLEANSING MILK)
마귀할멈 빗자루-에스티로더-디올, 봄 나들이를 위한 뷰티 아이템
디올의 퓨리파잉 클렌징 밀크는 달콤한 우유처럼 부드럽고 실키한 재질의 클렌징 제품이다. 완벽한 조합의 성분으로 이뤄진 이 제품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메이크업과 잔여 노폐물을 말끔히 닦아준다.

클렌징 밀크를 조금 덜어내 손가락 혹은 솜에 바른 뒤 얼굴과 목 주변을 부드럽게 문지르며 노폐물을 닦아준다. 우유처럼 실키한 텍스처는 저자극성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노폐물을 녹이며 말끔한 클렌징을 돕는다.

포인트 메이크업 에스티로더 엔비 립스틱 세트(ESTEE LAUDER, The Red Lip Pure Color Envy Sculpting Lipstick Collection)
마귀할멈 빗자루-에스티로더-디올, 봄 나들이를 위한 뷰티 아이템
에스티로더의 엔비 립스틱 세트는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완벽한 레드 립을 완성해 주는 립 메이크업 세트다. 세련된 레드 컬러의 엔비 립스틱, 더블 웨어 립 라이너, 프레스드 파우더와 고급스러운 레드 파우치로 구성된 립 메이크업 세트로 선물하기에 최적의 구성.

봄맞이 메이크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강렬한 레드 컬러의 립과 2016 상반기를 강타할 파스텔 톤의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내추럴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파스텔톤의 섀도, 레드 립으로 봄 여신의 느낌을 물씬 풍길 수 있을 것.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마귀할멈 빗자루, 디올, 에스티로더, 한경 DB)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