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의 징조 주름! 이너뷰티로 극복하자
속도만 다를 뿐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노화. 주변에서 갑자기 얼굴이 칙칙하고 나이가 들어 보인다는 말을 했다면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시기다. 몸이 예전과 같이 않음을 느끼는 사람들을 위한 케어법은 무엇일까.

노화 중에서도 외적으로 눈에 띄는 변화는 바로 주름. 젊은 피부라고 자부했다가 피부에 주름이 생기는 것은 한 순간이다. 이러한 점을 방지하기 위한 솔루션이 필요할 것. 피부를 탱탱하고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이너뷰티로 노화를 극복해보자.

1 피부 속부터 채우는 수분 ‘히알루론산’
노화의 징조 주름! 이너뷰티로 극복하자
뷰티피플 사이에서 피부 미용으로 유명한 성분 히알루론산. 세안 직후부터 피부 당김을 느낀다면 먹는 이너뷰티 중에서도 보습에 효과 좋은 히알루론산을 섭취해보자.

자신의 무게보다 1000배의 수분을 저장할 수 있으며 피부 속 깊은 층에서 수분을 잡는 역할을 한다. 특히 세월이 흐르면서 피부 속 히알루론산 성분이 감소하기 때문에 충분한 보충이 필요하다.

몸 속 수분 밸런스를 맞춰 근본적인 피부 건조증을 해결하는 히알루론산 성분을 꾸준히 섭취해 탱탱한 피부로 가꿔보자.

2 ‘쌀겨추출물’로 만드는 수분 보호막
노화의 징조 주름! 이너뷰티로 극복하자
피부 속 수분을 채우는 동시에 증발되는 점을 방지하려면 쌀겨추출물이 함유된 이너뷰티를 선택할 것. 체내는 물론 표면에도 수분이 부족해 발생되는 주름을 효과적으로 잡기 위해 흡수된 수분을 잡아야 한다.

특히 쌀겨추출물은 보습과 미백에 효과적이어서 피부 내 유, 수분 컨트롤에 용이하다고 알려져 있다. 매일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며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효과를 선사해 노화 피부를 케어해준다.

3 ‘노니’로 피부 재생하기
노화의 징조 주름! 이너뷰티로 극복하자
급격한 기온 변화로 피부에 각종 트러블이 발생했다면 ‘노니’로 데일리 케어해보자. 과거 남태평양 지역 원주민에게 알려진 열매인 노니는 슈퍼푸드로 만병통치약이라는 수식어를 지니고 있다.

열매의 주요 성분인 프로제로닌은 피부 내 세포의 기능을 활성화시키며 재생시키는 역할을 해 손상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 더불어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은 피부 질환을 예방하고 피부 주름을 케어해 노화 예방에 탁월하다.

> 탱탱한 피부! 안티에이징 케어 이너뷰티템
노화의 징조 주름! 이너뷰티로 극복하자
01 어바웃미 ‘히알루론 플러스’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 내면의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며 피부 속부터 촘촘히 영양소를 채워준다.

02 CJ제일제당 ‘이너비 아쿠아리치’ 6주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너뷰티템. 쌀겨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표면에 수분 코팅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최소화해 각질, 주름 없이 매끈하게 케어한다.

03 ㈜뉴트리 판도라뷰티 ‘더 퍼스트 올가 노니’ – 물 한 방울도 섞지 않은 100% 노니 주스. 착즙 형태로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해 주름 하나 없는 탱탱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사진출처: ㈜뉴트리 판도라뷰티, 어바웃미, CJ제일제당)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