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주요 도시를 특가로 가세요

싱가포르항공(singaporeair.com)은 자회사인 실크에어와 공동으로 운항하는 호주 지역 7개 노선을 3월14일까지 특가 판매한다. 대상 도시는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퍼스, 애들레이드, 다윈, 케언스 등이다. 일반석 요금은 87만3200원부터,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는 177만2800원부터, 비즈니스 클래스는 297만4800원부터.

○이벤트 응모하고 하와이 갈까

[여행 브리프] 호주 주요 도시를 특가로 가세요 등
하와이안항공이 취항 5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HawaiianAirlinesKorea) 이벤트 포스팅을 #MyAloha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한 후 이벤트 앱으로 이동해 취항 5주년 축하 메시지와 ‘나의 알로하 이야기’를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인천~하와이 왕복항공권 2장, 파크하얏트호텔 스위트 숙박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을 준다.

○방콕 자유여행을 편안한 호텔에서

[여행 브리프] 호주 주요 도시를 특가로 가세요 등
KRT(krt.co.kr)가 방콕 3박5일 에어텔 상품을 선보였다. 프라소라차다12호텔과 파톰완프린세스호텔 등 방콕 중심부에 자리한 부티크 호텔을 이용한다. 구매 고객에겐 유심칩, 공항~호텔 편도 무료 송영, SM면세점 기프트카드 교환권 등을 준다. 57만9000원부터. 1588-0040

○최대 48% 할인가로 여행 가세요

온라인투어(onlinetour.co.kr)는 창립 16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여행전’을 1월 말까지 연다. 해외 패키지, 자유여행, 국내여행, 입장권, 각종 패스 등을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고객만족도가 높은 16가지 ‘베스트 히트 상품’도 선정해 선보인다. 박혜원 온라인투어 대표는 “창립 16주년을 맞아 양질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 개선에도 적극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동유럽 여행을 꿈꾼다면

[여행 브리프] 호주 주요 도시를 특가로 가세요 등
레드캡투어(redcaptour.com)는 오는 28일 레드캡투어 을지로지점 19층 대회의실에서 ‘동유럽 트래블 토크’를 개최한다. 동유럽 여행을 계획 중이거나 관심 있는 이들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것이 동유럽이다’의 저자 오동석 작가가 강연자로 나서 오스트리아, 헝가리, 체코, 크로아티아 등을 중심으로 이야기할 예정이다. 여행 설명회와 함께 퀴즈 이벤트, 경품 추첨 등이 이어진다. 참가비는 1만원. (02)2001-4725

이민희 여행작가 trave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