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 여행작가 아카데미에서는 여행작가 아카데미 심화과정을 개설한다.

이번에 개설하는 심화과정은 1차로 여행작가 아카데미 입문 과정을 마친 수강생들과 2차로 일반인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강사는 방송인 겸 저술가 명로진, 사진작가 김경우, 최병일 여행전문기자,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 고두현이 사진 실습 및 출사 여행 과 여행작가 기량을 담은 사진과 글쓰기를 발표와 토론, 품평회를 가지고, 심화과정을 통하여 익힌 사진 실력과 글쓰기 실력을 수강생 및 강사와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심화과정은 ‘더 가까이, 더 깊이, 더 세심하게’ 배우며, 고민하는 예비 여행작가들을 위한 과정이다.

특전은 수료증과 문집 및 사진집 발간과 여행의 향기 고정필자로 활동, 성적 최우수자 해외취재여행, 개인책 출간시 출판사 연결 및 출간 활동 지원한다.

일정: 1월 개강 예정, 총 10주과정 이며, 매주 (월)요일 저녁 7~9시이다. 모집 인원은 30명 (인원 미달시 폐강) 장소는 신촌역 7번 출구 르호봇 비즈니스 센터. 수강료는 60만원(일반인)- HK 여행작가아카데미 수강생 등록 시 50만원이다. 문의는 네이버 HK 여행작가 아카데미 카페 http://cafe.naver.com/hktouracademy

HK 여행작가아카데미 02)556-5911 사무국장 안선주/ 010-9476-5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