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유럽을 휩쓴 신개념 그룹엑서사이즈 '보콰', 한국 런칭 쇼케이스 개최

복싱과 남아프리카 댄스음악을 결합한 새로운 GX 프로그램 ‘보콰’가 8월 23일(일)강남구 양재동 소재의 The K-호텔 그랜드볼룸에서 10시부터 진행된다. 보카의 창시자인 폴 마비(Paul Mavi)와 마스터들이 내한해 다양한 보콰피트니스를 소개하고 폴 마비가 직접 국내 마스터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매년 시도하는 다이어트·기존의 운동이 힘들고 지루했다면 올 해에는 새로운 운동 보콰에 도전해보자. FUN & ENERGY 컨셉으로 남아프리카의 콰이토 뮤직과 역동성의 대명사 복싱을 접목한 보카(BOKWA)피트니스가 한국에서 런칭 쇼케이스를 연다.

이번 라이브 런칭 쇼케이스에서는 6인의 미국 마스터들과 함께 보콰댄스, 보콰톤&코어, 보콰 펀치&스트라이크, 등 다양한 보콰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소개되며, 운동법 이외에 남아프리카의 콰이토뮤직 디제잉 라이브쇼가 함께 진행되는 흥겨운 행사가 계획되어있다.

선착순 300명 정원제로 실시되며 자세한 내용과 신청 문의는 보콰피트니스코리아로 하면 된다.

아울러 이번 런칭행사는 힌국경제 라이브채널(http://live.hankyung.com)에서 동영상 전문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 실시간 생중계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