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할라' 공개' / 사진=변성현 기자

태티서 '할라' 공개' / 사진=변성현 기자

태티서 '할라' 공개

걸그룹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가 신곡 '할라(Holler)' 음원을 공개했다.

태티서는 1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2번째 미니앨범 '할라'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할라'는 발매 한시간 만인 이날 오후 1시를 기준으로 올레뮤직, 벅스, 몽키3, 지니 등 총 4개 사이트의 실시간 음원 차트 순위에서 정상을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할라'는 빅밴드 브라스와 신나는 비트,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펑키 댄스곡으로, 틀에 박힌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를 외치라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이번 앨범 수록곡인 '아드레날린(Adrenaline)'과 '온리 유(Only you)', '스테이(Stay)' 등도 다수의 차트에서 상위권에 안착했다.

지난 2012년 첫 미니앨범 '트윙클(Twinkle)' 이후 약 2년 4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한 태티서는 이날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태티서 '할라' 공개에 누리꾼들은 "태티서 '할라' 공개, 노래 대박" "태티서 '할라' 공개, 드디어 컴백을" "태티서 '할라' 공개, 활동 기대된다" "태티서 '할라' 공개, 더 예뻐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