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국주가 현아 ‘빨개요’를 ‘뺄게요’로 패러디한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한국야쿠르트 측은 27일 유튜브를 통해 이국주의 ‘뺄게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현아의 ‘빨개요’를 한국야쿠르트가 추진하고 있는 저당 캠페인에 맞춰 ‘뺄게요’로 재해석한 것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국주는 원곡 ‘빨개요’의 현아처럼 타이트한 레드 의상을 착용하고 털기와 웨이브 등 섹시한 몸놀림으로 현아 못지 않은 매력을 어필했다.

또한 현아의 ‘빨개요’ 음악을 자신의 이미지와 컨셉에 맞게 ‘뺄게요’로 가사를 바꿔 웃음을 선사했다.

이국주 '뺄게요' 영상은 지난 22일 배우 김우빈과 함께 불러 화제가 됐던 ‘식탐송’ 영상에 이은 두 번째 패러디 영상으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를 모으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계속 확산되고 있다.

이국주의 ‘뺄게요’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국주 뺄게요, 진짜 웃긴다”, “형아 빨개요에 이은 이국주 뺄게요 대박”, “이국주 '뺄게요', 현아 못지 않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국민들의 건강한 습관 확립을 위한 저당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저당 캠페인은 원유에 포함된 자연적인 당을 제외하고는 맛을 내기 위해 어떤 설탕도 첨가하지 않아 기존 제품보다 당 함량이 25~50% 가량 낮춘 저당 식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7even허니, 내추럴디저트7even, 야쿠르트 저당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내달 1일에는 저당으로 리뉴얼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도 출시한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앞으로 발효유 전 제품을 저당 제품으로 확대 적용할 방침”이라며 “고객들이 건강한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꾸준히 캠페인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