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토) 잠실 종합운동장
-참가신청 바로가기 funrun.hankyung.com



한경닷컴과 타고이벤트가 공동 주최하고 9월 20일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는 제2회 EDM 5K RUN(Electronic Dance Music 5kilometers Run)의 정식 티켓 판매가 오늘 11시부터 홈페이지(www.edm5k.com)에서 시작된다.

올 해는 티켓몬스터를 통한 얼리버드 티켓 판매분 5,000매가 모두 매진될 정도로 신청자들의 열기가 뜨거웠다.

이번 행사에는 세계적으로 핫한 DJ FELIX CARTAL이 제 2회 EDM 5K RUN을 위해 내한할 예정이며, 국내를 넘어 아시아 최고의 DJ로 인정받고 있는 DJ KOO(구준엽)도 작년에 이어 올해도 “EDM 5K RUN”에 참석해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세계 최고의 EDM 축제 중 하나인 GLOBAL GATHERING UK 에서 아시아 아티스트 최초로 공식 초청을 받은 DJ SCARNITE도 함께한다.

‘EDM 5K RUN’은 다른 이색마라톤과는 다르게 아침, 낮 시간이 아닌 선선한 저녁부터 밤까지 진행된다. 행사를 주최한 타고이벤트는 “작년보다 더 신나게 놀 수 있도록 ’EDM 5K RUN 레이스 패키지’ 구성에 신경을 썼다”고 밝혔다. 패키지에는 레이스 티셔츠, 레이스 배번표, 야광 선글라스, 야광 팔찌가 포함된다.

참가신청 바로가기 funrun.hankyung.com
가을 밤을 달리는 나이트 런, "EDM 5K RUN" 정식 티켓 판매 시작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