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과 타고이벤트가 공동 주최하는 이색마라톤, 제2회 EDM 5K RUN(Electronic Dance Music 5kilometers Run)이 9월 20일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EDM 5K RUN 이란 최근 미국을 시작으로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펀 런(Fun Run)의 일종으로 마라톤에 뮤직 페스티벌을 접목 시킨 새로운 형태의 스포츠 이벤트다.

모든 연령이 참가 가능하지만, EDM 5K RUN은 요즘 트렌드인 “단거리 마라톤”과 "뮤직 페스티벌”을 즐길 줄 아는 20-40대의 젊은 층이 주요 타겟이다.

이번 행사에는 세계적으로 핫한 DJ 한 명이 제 2회 EDM 5K RUN을 위해 내한할 예정이며, 국내를 넘어 아시아 최고의 DJ로 인정받고 있는 DJ KOO(구준엽)도 작년에 이어 올해도 “EDM 5K RUN”에 참석한다.

또한 세계 최고의 EDM 축제 중 하나인 GLOBAL GATHERING UK 에서 아시아 아티스트 최초로 공식 초청을 받은 DJ SCARNITE도 함께할 예정이다.

이 행사를 주최한 타고이벤트는 “작년보다 더 신나게 놀 수 있도록 ’EDM 5K RUN 레이스 패키지’ 구성에 신경을 썼다”고 밝혔다. 패키지에는 레이스 티셔츠, 레이스 배번표, 야광 선글라스, 야광 팔찌가 포함된다.

올 해는 티켓몬스터를 통한 얼리버드 티켓 판매분 5,000매가 모두 매진되었으며 정식 티켓 판매는 8월 11일 11시 홈페이지에서 오픈할 계획이다. 판매가는 45,000원이며 1차 접수는 5,000명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dm5kru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라톤과 뮤직 페스티벌의 만남, "EDM 5K RUN" 9월 20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