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N 'SNL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 '허경영' '류현경' 'SNL 코리아'

사진 = tvN 'SNL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 '허경영' '류현경' 'SNL 코리아'

'허경영' '류현경' 'SNL 코리아'

허경영 민주공화당 총재의 'SNL 코리아' 카메오 출연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6일 오전 tvN 'SNL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는 "엑소는 나를 모방한 오마쥬일 뿐. 내 눈을 바라봐. 넌 초능력 생기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허경영은 검정색 양복에 빨간색 넥타이를 매고 의자에 앉아 누군가를 지그시 바라보고 있다.

앞서 'SNL 코리아' 측은 지난 4일 페이스북에 "guess who? 이번 주 특급출연자, 누구일까?"라는 글과 함께 허경영의 옆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허경영은 오는 7일 방송되는 'SNL 코리아' 호스트 류현경 편에 카메오로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SNL코리아" 관계자는 오는 7일 밤 방송될 "SNL코리아-류현경편"에 허경영이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허경영은 사전 녹화된 콩트에 등장하며, 라이브 방송에는 출연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허경영 카메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허경영, 'SNL 코리아' 류현경편 카메오 출연? 대박이네" "허경영, 사진만 봐도 벌써 웃기다" "허경영, 'SNL 코리아' 류현경편 카메오 출연? 본방사수해야겠다" "허경영, 엑소가 자신의 오마주라니. 위험한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특별 게스트로 허경영과 지나, 배우 류현경이 호스트로 출연하는 ‘SNL 코리아5’는 오는 7일 밤 9시50분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