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DB
/한경 DB
나훈아 정수경 부부

가수 나훈아의 아내 정수경 씨가 이혼 소송에 대해 입을 열었다.

14일 방송된 MBC 시사프로그램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나훈아 아내 정수경 씨가 출연해 "나훈아와 결혼해 25년 살았다. 남편이 워낙 유명한 사람이라 결혼 전 "결혼을 해야 하나' 많이 고민했다"고 밝혔다.

1983년 톱스타 나훈아가 14살 연하 정수경 씨와의 갑작스런 결혼 발표 이후 지난 2010년 돌연 이혼 소송을 벌이기까지 32년간 한 번도 하지 못했던 속 이야기를 조심스레 꺼냈다.

나훈아와 정수경 씨는 3년에 걸친 긴 법정공방 끝에 혼인관계는 유지하게 됐다. 그러나 7년 만에 남편을 만나러 간 정수경 씨는 나훈아를 만날 수 없자 "황당하죠? 내가 스토커도 아니고 부인인데 남편이 어디 사는지 어디서 무얼하는지 어디 있는지 전혀 모르겠다"고 답답함을 토로했다.

앞서 지난해 9월 대법원은 정수경 씨가 나훈아를 상대로 낸 이혼 및 재산분할 등 상고소송에서 원심과 같이 원고 패소판결을 내렸다. 판결에 따라 나훈아는 재판에서 최종 승소하며 아내와의 이혼이 불성립됐다.

한편 나훈아는 1973년 배우 고은아의 사촌 이숙희씨와 결혼했으나 2년 후 이혼했고, 1976년 배우 김지미와 두 번째 결혼을 했으나 6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후 1983년 세 번째 부인 정수경 씨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