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에 있는 성공 DNA를 끄집어내어 극대화시키는 행동 습관 35가지" 자기 개발 동기부여 전문가 문충태 박사의 신간 <내 인생을 바꾼 기적의 습관>(중앙경제평론사)이 나왔다.

저자는 이 책에서 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인생을 바꾸는 습관 35가지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고 있다. 단순한 임기응변 처세술을 넘어 올바른 습관을 실천하기 위한 세부적인 지침과 방법도 설명하고 있다. 현실적인 실천 방법을 제시해 저자의 제안에 즐겁게 동참하게 된다.

'어이디어와 아이디어', '프로에게는 있고 포로에게는 없는 것', '로드맵이 없으면 로드킬당한다' 등 저자만의 재치 있는 문장으로 독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간다.

베스트셀러 <프로는 리크루팅을 하고 아마추어는 영업을 한다>, <리크루팅 명장을 찾아서>의 저자가 강연을 통해 쌓아온 내공을 담았다.

목차는 1장 'Thinking Play : 생각놀이에서 기적은 시작된다', 2장 'R&D(Roadmap&Development) : R&D를 통해 기적의 파워는 강해진다', 3장'Contents Innovation : 콘텐츠 혁신이 기적의 핵심 원동력이다', 4장 'Challenge Enjoying : 도전이 없으면 기적도 없다', 5장'Image Show : 이미지 쇼로 기적은 완성된다'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1만3000원. 전국 대형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중이다.
한경닷컴 오수연 인턴기자(숙명여대 법학 4년) suyon91@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