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나는 남자다'

유재석 '나는 남자다'

'나는 남자다' 유재석 출연에 누리꾼들은 열광했다.

지난달 28일,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 소식이 알려졌다. '나는 남자다' 연출을 맡은 KBS 이동훈 PD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유재석의 '나는 남자다' 출연 소식을 전했다.

유재석이 MC로 출연하는 '나는 남자다'(가제)는 '남자의, 남자에 의한, 남자를 위한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소개되고 있다. 또, 공개방송 형식의 토크쇼로 남자들이 모여 비밀스러운 소셜클럽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라고 제작진은 설명한다.

이런 이유인지, 첫 회 방청객으로 [남중-남고-공대] 출신의 남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축하무대도 있다는 말에 기대는 더욱 커졌다.

하지만 '나는 남자다'에 눈길이 쏠리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유재석 출연 소식.


누리꾼들은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 소식에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 꼭 봐야지"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 유느님이 새 프로그램을 하다니"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 유느님 본방사수할게요"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 여자는 좀 서운하네요" "유재석 나는남자다, 유느님이 출연한다니 재미 보장" "나는 남자다 유재석 출연 결정, 탁월한 선택" "나는 남자다 유재석 출연, 믿고 보는 유재석" 등의 열렬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나는 남자다'는 '맘마미아'가 방송되고 있는 수요일 밤 11시로 편성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