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시절' 이서진 김희선 / KBS '참 좋은 시절' 티저 예고편 캡쳐본

'참 좋은 시절' 이서진 김희선 / KBS '참 좋은 시절' 티저 예고편 캡쳐본

이서진 김희선의 '참 좋은 시절' 티저 영상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달 30일 공개된 KBS2 새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의 티저 영상은 현재 게시 3일만에 유튜브 조회 수 1만 건을 돌파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받고 있다.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은 15년 만에 고향으로 돌아온 강동석 검사(이서진 분)가 가족을 만나고 어린 시절 첫사랑과 대면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아역배우 홍화리의 내레이션과 어우러진 주요 배우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오는 22일 첫 방송 되는 '참 좋은 시절'은 가난한 소년이었던 한 남자가 검사로 성공한 뒤 15년 만에 떠나왔던 고향에 돌아오게 된 이야기를 중심으로 가족의 가치와 사랑의 위대함, 내 이웃의 소중함과 사람의 따뜻함을 담아낸 주말 드라마다.

한편 '참 좋은 시절' 이서진과 김희선의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참 좋은 시절' 이서진 김희선, 잘 어울리는 듯", "'참 좋은 시절' 이서진 김희선, 왕가네 인기 이어갈까","'참 좋은 시절' 이서진 김희선, 대부업체 직원 김희선 연기 기대되네", "'참 좋은 시절' 이서진 김희선, 꽃할배 짐꾼 이서진 검사 역할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