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에스쁘아’ CF영상 화제… 입술마저 완벽해

[최미선 인턴기자] 배우 이다희의 웹 CF 영상이 화제다.

최근 SBS ‘너희 목소리가 들려’ KBS2 ‘비밀’ 등 인기 드라마를 통해 지적이고 도시적인 이미지와 함께 트렌디한 매력까지 갖춘 이다희의 또 다른 매력을 담은 웹 CF가 공개돼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이다희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의 2014년 신제품 립스틱 ‘노웨어M’의 웹 CF다.

‘이다희의 시크릿 워딩’ 이라는 테마 아래 제작된 영상 속에서 이다희는 완벽한 몸매와 섹시한 입술을 뽐내며 본인의 메이크업 비밀을 소개하고 있다.

무결점 피부에 가볍게 밀착된 핫핑크 립스틱만으로 얼굴 전체에 포인트를 부여하는 것이 이다희가 소개하는 메이크업 비밀. 또한 이다희는 모델 출신답게 몸에 딱 맞게 밀착되는 의상을 통해 ‘극세사 각선미’를 자랑하며 입술에 착 감기는 ‘초밀착 립스틱 노웨어M’의 특징을 표현해 현장에 있던 많은 관계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다희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이다희의 시크릿 워딩’ CF 영상은 에스쁘아 페이스북을 통해 살펴볼 수 있으며, 오는 13일까지는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영상 속 이다희의 입술이 말해주는 ‘노웨어M’의 3가지 시크릿 워딩을 댓글로 응모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신제품 ‘노웨어M’ 립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에스쁘아의 ‘노웨어M’은 부드러운 캐시미어가 닿은 듯한 가벼운 텍스처가 오랜 시간 입술을 생기 있고 또렷하게 완성해주는 신개념의 초밀착 립스틱으로, 오는 2월14일 공식 출시 예정이다. (사진제공: 에스쁘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