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Ⅳ ‘진생베리 앰플 1,000명 테스터 모집’ 大 이벤트

[김희옥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LⅣ(씨엘포)에서 ‘진생베리 프리미엄 앰플 1,000명 테스터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척집을 오가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피부 관리에는 소홀해지기 쉬운 명절 기간동안 지친 피부를 위해 ‘진생베리 프리미엄 앰플’을 1,000명에게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기획한 것.

2월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씨엘포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해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블로그 URL을 댓글로 남기면 선착순 1,000명에게 ‘진생베리 프리미엄 앰플’을 제공한다.

또한 테스터 후 후기를 올리면 추가 혜택도 가득하다. 제품 테스터 후 자신의 블로그에 사진과 함께 후기를 남기면 적립금 5,000원을 추가 지급하며 씨엘포 공식 블로그에 후기 URL을 남긴 사람 중 우수 후기자 10명을 선정해 ‘콜라겐 리설전스 스템셀 비비크림’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진생베리 프리미엄 앰플’은 피부의 영양 공급 및 탄력 증진을 도와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진생베리발효여과물을 80% 함유, 특히 진생베리는 인삼 뿌리보다 사포닌 함량이 15배 가량 높으며 인삼의 영양이 최고조로 달하는 4년에 한 번, 단 일주일만 열리는 귀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시너지 효과를 주는 아위버섯균주를 추가해 발효시킨 성분으로 피부 흡수율을 높이는 것은 물론 일반 진생베리추출물 대비 피부 탄력 증대 및 진정 효과에 도움을 준다.
(사진출처: CLIV 씨엘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2014년 갑오년 말띠★ 뷰티 포인트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