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뛰뛰빵빵’ 티저 공개, 미니카 타고 깜찍 표정

[최미선 인턴기자] 비투비 ‘뛰뛰빵빵’의 티저가 공개됐다.

그룹 비투비가 오는 17일 네 번째 미니음반을 발표하며 타이틀곡 ‘뛰뛰빵빵’으로 컴백한다.

2월3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음반 타이틀곡 ‘뛰뛰빵빵’의 재치 넘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뛰뛰빵빵’의 티저 이미지에서 비투비는 저마다 깜찍한 미니카를 탄 채로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을 펼치는 듯 실감나는 표정연기로 발랄한 느낌을 드러내고 있다.

비투비의 타이틀곡 ‘뛰뛰빵빵’은 용감한 형제와 비투비의 첫 만남이 이루어진 곡으로 90년대 후반 흑인음악에서 영감을 얻은 힙합 넘버, 강렬한 드럼라인을 따라 비투비 멤버들의 유려한 플로우가 돋보인다.

‘뛰뛰빵빵’을 비롯한 비투비의 네 번째 미니음반은 강렬한 남성미를 선보였던 전작 ‘스릴러’에 이어 5개월만의 컴백을 알리며 비투비의 또 다른 성장세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그 동안 댄스와 발라드를 넘나들며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뉴잭스윙 등 다양한 장르와 무대의 스펙트럼을 선보여 온 비투비의 새로운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비투비는 용감한 형제와의 첫 호흡을 맞춘 신곡 ‘뛰뛰빵빵’을 비롯한 미니 4집을 오는 2월17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할 예정이며 현재 ‘드림K팝 콘서트’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필리핀에 머무르며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