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포토에세이, 예약판매부터 후끈..日 베스트셀러 등극

[양자영 기자] 인피니트 엘 포토에세이 ‘L’s Bravo Viewtiful part2’가 각종 일본 온라인 서점을 휩쓸고 있다.

9월13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4일 일본에서 예약판매된 엘의 두 번째 포토에세이 ‘L’s Bravo Viewtiful part2’가 11일 오전 일본 온라인 서점 HMV에서 주간랭킹 1위에 오르며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 그 외 서점도 예약판매 5위권을 기록하며 한국과 같은 뜨거운 인기를 입중했다.

완전체 인피니트가 아닌 멤버 중 한 명의 포토에세이임에도 이와 같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일본에서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한국 못지않은 팬덤을 보유한 인피니트의 저력을 다시 한 번 확인 시키는 계기가 됐다.

실제로 인피니트는 작년 가을 7만 4천석 규모의 일본 아레나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올해 6월엔 일본 정규 1집 ‘코이니오치루토키(恋に落ちるとき)’ 앨범을 발매, 오리콘 차트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인피니트가 현재 일본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중인 점도 인기상승 요인이 됐다. 인피니트는 지난 5일과 10일, 각각 후쿠오카, 히로시마에서 팬들과 만났고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쳤다. 고베와 요코하마에서 5번의 공연을 앞두고 있다.

한편 엘이 직접 찍은 사진과 글이 수록된 포토에세이 ‘L’s Bravo Viewtiful part2’는 한국에서 25일, 일본에서 28일 발간된다.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버벌진트 발언논란 "내가 변했다? 지능 떨어져" ▶ '스플래시' 폐지 확정, MBC "후속 프로그램 논의 중"
▶ ‘신화방송’ 방송재개 연기, 윤 PD “예상보다 시간 더 걸려”
▶ [인터뷰] '잠정은퇴 끝'…조pd "복귀 이유? 할 말 많았다"
▶ [포토] 브아걸 가인, 극강의 섹시표정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