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올 여름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반값에 구매 하세요~

[곽민선 기자] 유니클로가 7월5일부터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여름 특별세일 2탄’을 실시한다.

여름 특별세일 1탄에 이은 특별세일 2탄에서는 무더운 여름철에 일상 생활은 물론 쿨비즈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매력만점 아이템 등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세일에서는 착용 시 시원한 착용감을 주는 소재를 이용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신개념 이너웨어 에어리즘과 야외 활동이 많은 아이들에게 유용한 키즈용 에어리즘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쿨비즈룩으로 안성맞춤인 남녀 베스트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과 풍부한 컬러,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폴로셔츠부터 부드러운 착용감의 치노하프팬츠, 프랑스산 리넨 소재를 사용해 유연하고 상쾌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리넨 셔츠튜닉도 이번 세일에 포함된다.

이 외에도 Print Girl과 콜라보레이션하여 만든 브라튜닉과 가벼운 소재감의 리넨에 코튼을 블렌드 시켜 부드러움을 더한 리넨코튼 마드라스 체크셔츠도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특별세일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름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어디까지 보여줄래?” 아찔한 ‘시스루룩’의 매력
▶★들의 블랙 패션 스타일링 “누가 제일 멋져?”
▶감성 커플링?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를 찾아라!
▶김수현-송중기-박유천 “스타일 대세남은 누구?”
▶에이핑크 화이트룩 “포기금물! 소녀가 될 수 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