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희, 강렬한 프린트 팬츠부터 시크룩까지 “물오른 패션 감각!”

[윤희나 기자] 최근 가수 가희가 각종 TV 방송과 행사장에서 업그레이드된 패션 감각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걸그룹 애프터스쿨을 졸업한 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가수 가희는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걸그룹 활동 당시 강렬한 퍼포먼스와 스타일만을 선보였던 그녀는 솔로 전향 후 한층 더 여성스러워지고 세련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것.

최근에 방송됐던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지인들의 결혼식 및 브랜드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낸 가희는 꾸미지 않은 듯 내추럴하면서도 유니크한 가희룩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그녀가 선보인 스타일을 모아봤다. 이번 시즌, 어디서나 주목받는 섬머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그녀의 스타일링 팁을 배워보자.

TV 속 가희 스타일은? 비비드 패션
가희, 강렬한 프린트 팬츠부터 시크룩까지 “물오른 패션 감각!”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는 가희는 방송에서 주로 비비드 컬러의 화려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강렬한 컬러감과 패턴이 믹스된 패션으로 유니크한 룩을 연출하는 것. 특히 얼마 전에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강렬한 룩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이날 그녀는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에 컬러풀한 프린트 팬츠를 매치, 톡톡 튀는 섬머룩을 완성했다.

그린, 네이비, 핑크 컬러와 볼드한 플라워 패턴의 팬츠로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어필했다. 그녀가 착용한 팬츠는 여성 브랜드 제시뉴욕의 것으로 알려졌다. 상큼 발랄한 컬러와 프린트가 포인트인 아이템으로 방송 직후 여성들의 상품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결혼식, 행사장에서는 세련된 시크룩
가희, 강렬한 프린트 팬츠부터 시크룩까지 “물오른 패션 감각!”

최근 한층 더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어필하고 있는 가희는 평소 리얼웨이룩으로 세련되고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특히 결혼식장에서는 우아한 페미닌룩부터 트렌디한 점프수트룩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하객패션을 선보인다. 얼마 전 열린 한혜진-기성용 결혼식장에 참석한 그녀는 심플하면서 단정한 하객룩을 완성했다. 심플한 블랙 블라우스에 베이지 H라인 스커트로 베이직하면서 시크한 패션을 연출한 것.

또한 백지영-정석원 결혼식장에서는 화이트 점프수트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어깨와 허리 부분이 망사로 된 스타일로 엣지를 더했고 여기에 블랙 클러치백으로 시크함을 강조했다.
(사진출처: 제시뉴욕,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hsion@bntnews.co.kr
▶“어디까지 보여줄래?” 아찔한 ‘시스루룩’의 매력
▶★들의 블랙 패션 스타일링 “누가 제일 멋져?”
▶소녀시대-투애니원, 걸그룹 ‘리얼웨이룩’ 트렌드는?
▶김수현-송중기-박유천 “스타일 대세남은 누구?”
▶[제시뉴욕 MD’s pick] “화려한 컬러, 프린트가 대세!”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