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

수지가 학창시절 선생님의 사랑을 독차지했을 것 같은 女 스타 1위에 선정됐다.

14일 인터넷강의그룹 세븐에듀에 따르면 5월 2일부터 13일까지 425명을 대상으로 스승의 날을 기념해 ‘학창시절 선생님의 사랑을 독차지했을 것 같은 女 스타?’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수지(190명, 45%)가 1위, 김태희(160명, 38%)가 2위를 차지했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1위를 차지한 수지에 대해 “그녀는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의 아련한 첫사랑 과거 서연 역으로 출연해 '국민 첫사랑'에 등극한 뒤 남성 팬들의 절대적 지지를 얻고 있다. 또한 지난해 2월부터 올해 5월 현재까지 약 22건의 광고 계약서에 도장을 찍으며 최근 추정 매출 '100억 소녀'에 등극했다. 이러한 대세적 이미지가 순위에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2위를 차지한 김태희에 대해 “지난 2011년 모 방송에서 중 3 담임선생님 황경환 씨는 24년째 근무하면서 1, 2, 3학년 전체과목에서 백점 나오는 애는 처음 봤다며 생활기록부를 보면 전부다 올백인 그걸 따라올 수 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고 말했으며, 고 3 담임선생님 김우철 씨는 정말로 예쁘게 보이는 학생은 수업시간 중에 선생님의 수업을 열심히 듣는 학생인데 김태희는 아주 반듯한 자세로 수업 자세가 아주 좋았다고 말했다. 이런 완벽한 이미지가 순위에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한편 수지 선사녀 1위 등극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지, 선사녀 될 만해" "수지 선사녀 정말일까?" "수지 선사녀에 인기도 많았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